패시브 스킬이란?
- 각 캐릭터가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은 총 3개로 기란에 있는 스킬마스터에게 스킬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. 습득 가능 조건은 1환 이상이며, 각 스킬을 배움에 따라 캐릭터의 다양한 육성이 가능합니다. 스킬 습득 후 리스를 해야 정상 적용됩니다.
- 습득 조건 : 1환이상
- 습득 스킬 갯수 : 3개
- 각 캐릭터가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은 총 3개로 기란에 있는 스킬마스터에게 스킬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. 습득 가능 조건은 1환 이상이며, 각 스킬을 배움에 따라 캐릭터의 다양한 육성이 가능합니다. 스킬 습득 후 리스를 해야 정상 적용됩니다.
- 습득 조건 : 1환이상
- 습득 스킬 갯수 : 3개
- 72렙에 퀘스트로 패시브 스킬 초기화권 획득 가능.(1가지 삭제가능. 소모품)
- 88렙 이상 추가 1개 습득 가능. 88렙 퀘스트 완료 조건.
1. 공격(치명타율 5%증가)공통스킬
- 치명타의 확률이 5% 증가합니다.(-내정보)
2. 회복(물약회복 7%증가)공통스킬
- 모든 물약류의 회복량이 7% 증가합니다. ex) 100회복되는 물약-> 107회복
3. 회피(5%확률 회피)공통스킬
- 모든 일반 공격을 5% 확률로 회피합니다.
4. 재화(아데나 30%추가)공통스킬
- 몬스터 처치시 아데나량을 30% 증가합니다.
5. 타격(모든추타 30증가)공통스킬
6. 체력(hp 500,tic 50)공통스킬
7. 방어(리덕션 15증가)공통스킬
8. 탈세(세금면제)공통스킬
- 매입상인 이용시 세금이 없습니다.
9. 일격(일반몹 확률적 즉사)물공스킬
- 피통 1만이하 일반몬스터 일반 공격시 2% 확률로 대상 hp의 80%를 데미지 입힙니다.(다엘,불요정 습득가능. 근거리공격시만 적용)
10. 충만(받는힐량 10%증가)공통스킬
- 받는 힐회복량 10%증가
11. 복원(리커버리 증가)공통스킬
- 일반공격 당한 후 읔! 하는 모션을 확률적으로 없애줌.
12. 경험(경험치 100%증가)공통스킬
13. 광역(공격시 광역 공격)물공스킬
- 일반 공격시 15% 확률로 타겟의 3셀 범위내 몬스터 광역 공격(일반 데미지의 1/3)(법사 제외 습득 가능. 근거리공격시만 적용)
14. 증폭(몹피해량 10% 증가)공통스킬
- 몬스터에게 물리공격, 마법공격 데미지 10% 추가(반사데미지 포함)
15. 디버프(디버프 확률증가)공통스킬
- 디버프 마법, 쇼크스턴, 아머브레이크 확률 증가
16. 상쇄(디버프 확률감소)공통스킬
- 15번 스킬의 상쇄(상쇄 스킬이 살짝 우위에 있음)
17. 일격2(일격 확률증가)물공스킬
- 일격 스킬의 발동 확률 3배로 증가(다엘,불요정 습득가능. 근거리공격시만 적용)
18. 광역2(광역 확률증가)물공스킬
- 광역 스킬의 발동 확률 3배로 증가(법사 제외 습득 가능. 근거리공격시만 적용)
19. 언데드(언데드 1.5배)물공스킬
- 언데드 계열 몬스터에게 데미지 1.5배로 들어감
20. 강화(강화확률 10%상승)공통스킬(강화 확률 1.1배)
- 무기,갑옷,장신구 강화만 해당됨
- 70레벨부터 1렙당 1% 확률 증가
- 70렙일 경우. 50%확률의 강화 확률을 55%로 올려줌
- 80렙일 경우. 50%확률의 강화 확률을 60%로 올려줌
21. 지략(sp +5 증가)공통스킬
22. 반사(반사데미지 증가)근접스킬
- 반사스킬(현재는 카배만) 사용시 몬스터에게 무기 데미지 +50% 추가
23. 피흡(몹공격시 피흡)공통스킬
- 몬스터 공격시 30% 확률로 케릭터 순수 HP의 0.5% 회복
24. 엠흡(몹처치시 엠흡)공통스킬
- 몬스터 처치시 MP 8 회복
25. 화살(화살 소모량 감소)공통스킬
- 화살의 소모량을 70% 줄여줍니다.
26. 치뎀(치명데미지 20%증가)공통스킬
- 치명타 데미지를 20% 증가 시킵니다.